1월5일(화), 광명4동 체육회(회장 김구현)로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4동 체육회 김구현 회장, 오선배 고문, 광명시체육회 유상기 회장, 민천기 광명4동행정복지센터 동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2021년 첫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지역 내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광명4동 체육회에서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광명4동 체육회를 계기로 올해도 많은 지역단체들이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4동 체육회 김구현 회장은 “2021년 첫 나눔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희망기부릴레이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 건강한 신년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명시 체육회 유상기 회장은 “광명4동 체육회에서 서로에게 힘이 되도록 성금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명시 체육인들이 더 많은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2021년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첫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가장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