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산교회어린이부

1월15일(금), 구름산교회 어린이부(담임목사 이정우)로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희망성금 2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성금은 구름산교회 어린이부 (윤우진, 이예온, 성아인, 한지유, 장윤, 윤시은, 김하은, 하유찬, 유서윤, 최예희, 최효민, 최보민, 이동한, 이예모)에서 2020년 한 해 온라인 예배를 드리며 달란트를 모은 금액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이들이 직접 나눔에 동참하였다.

구름산교회 어린이부 임미영 부장선생님은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아이들과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작은 금액이지만 아이들이 소중히 모은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 나누고자하는 구름산교회 어린이부 어린이들의 선한 마음이 많은 이웃들에게 전파될 것 같다.”며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