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1일(금),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회장 안지후)에서 희망성금 2,253,194원, (주)창대이엔씨(대표 안지후), (주)진엔지니어링(대표 정진석), (주)유금에프앤비(대표 문기훈)에서 각 100만원씩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 안지후 회장((주)창대이엔씨 대표), 정진석 부회장((주)진엔지니어링 대표), 문기훈 회원((주)유금에프앤비 대표), 강은혜 사무국장(광명시 스마트인력개발센터 센터장) 광명시청 지역경제과 방진호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이 굉장히 어려움이 많은데 이렇게 함께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광명시 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시가 적극 협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안지후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이럴 때 일수록 힘을 모아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모두 잘 이겨내길 바라고, 앞으로도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가 나눔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석 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더 노력해서 광명시 복지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문기훈 대표는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감사하고 앞으로도 광명시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와 공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은혜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 회원들이 모두 동의하여 회비 전액을 전달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폭 넓게 나눔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광명시 복지발전을 위해 귀한 성금을 모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을 잘 발굴하여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 되며, 지역 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