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9일(금),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에서 희망성금 7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깁갑종 이사장, 한상구 전무, 권인화 상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동부새마을금고에서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누시는 만큼 광명동부새마을금고가 더욱 크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지역사회가 어려운 점이 많은데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광명이 잘 살고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광명동부새마을금고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희망나기운동본부가 출범한 뒤로 계속 10년 넘게 나눔을 지속적으로 해주시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정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철산3·4동,하안1·2·3·4동,소하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 설맞이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