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9일(월)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김판수)로부터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 지원 성금 5천만원과 지역복지증진을 위한 성금 5천만원 총 1억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김판수 지부장, 서외석 단장, 손정인 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의 대표 금융기업인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와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판수 지부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전하고 있지만 늘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외석 단장은 “좋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농업인들과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손정인 소장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가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함께하는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늘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귀한 나눔 잊지 않고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정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지역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과 지역 복지증진을 위한 복지사업비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