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금) 좋은지기(회장 조두환), 광명시체육회 유상기 회장으로부터 희망성금 3천만원(좋은지기 2천만원, 유상기 회장 1천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시체육회 민선1기 유상기 회장 취임식을 맞아 전달 한 것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엘리트 체육인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체육회 유상기 회장, 좋은지기 조두한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유상기 회장님의 취임을 맞아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엘리트 체육인들이 육성될 수 있도록 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체육회 유상기 회장은 “취임을 맞아 어려운 환경 속에 운동을 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함께 나눔에 동참해준 좋은지기 회원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좋은지기 조두환 회장은 “유상기 회장님의 민선1기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데 좋은지기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유상기 회장님의 취임식에 이렇게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정말 필요한 체육인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나누자,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