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12월 27일 G밸리기업시민청과 G밸리패션센터에서  ‘2014 SUPER LOOKIES(슈퍼룩키즈)’를 개최한다.
‘2014 SUPER LOOKIES(슈퍼룩키즈)’는 금천구에서 최초로 열리는 대학연합패션축제이다. ‘LOOKIES’는 스타일을 뜻하는 패션용어인 ‘LOOK’과 신인을 뜻하는 ‘ROOKIE’의 합성어로, 가능성 있는 신진(예비)디자이너를 발굴하고자 하는 행사의 취지가 담겨있다.
G밸리패션센터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에는 건국대, 경희대, 한성대, 한양대, 홍익대 등 총 5개 대학이 참여하며, 각 학교 학생들은 직접 제작한 의상 및 소품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고유한 개성을 뽐낼 예정이다. 패션쇼 이외에도 학생작품 전시회와 유명디자이너, ‘ZE QUUN’의 황재근 디자이너의 멘토링 토크콘서트도 함께 열린다.
2014 SUPER LOOKIES는 ‘Find the Possibility(가능성을 발견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국내 패션 관련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을 주축으로 한 예비 디자이너와 G밸리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밸리패션센터의 황선하 센터장은 “이번 대학연합패션쇼 SUPER LOOKIES의 정례화를 통해 미래의 한국패션산업을 이끌어나갈 신진 디자이너 육성에 일조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패션과 IT산업단지인 G밸리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2627-1308)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