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월),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지부장 홍성도)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 홍성도 지부장, 루체호텔 최보화 대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들었을텐데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에서 연대정신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앞으로 우리시도 숙박업 대표님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 홍성도 지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들지만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고, 지속적인 나눔 전하겠다”고 전했다.

루체호텔 최보화 대표는 “약소하지만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가 전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대한숙박업중앙회 광명시지부에서 희망성금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전해주신 성금은 정말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02-2687-1091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