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 마사회TV 영화 라이드온 감상평 이벤트
사진, 한국 마사회TV 영화 라이드온 감상평 이벤트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가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성룡 주연의 영화 라이드 온예고편을 시청한 후 감상평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드 온예매권을 증정한다. 1인당 2매씩, 2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며, 응모기간은 12일부터 24일까지다. 당첨자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영화 라이드 온은 한물 간 스턴트맨 루오(성룡)’와 스턴트마 레드헤어의 코믹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로, 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에서는 개봉 첫 주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입증했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말이 주인공인 영화 라이드 온공동 프로모션을 맡게 되어 기쁘다, “이번 영화 관람을 통해 관객들이 말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한 <마사회TV>는 말 관련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소개하는 등 기관 대표 홍보채널로서 한국마사회와 말산업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봅슬레이 선수 강한, 조선팝 선두주자 서도밴드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