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통증의학_이정훈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
화인통증의학_이정훈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

대한민국 최대 전국 31개 지점의 통증의학과 네트워크 의  현직 의사(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이정훈)가 의학 전문지식과 20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연구개발한 '마디팔팔 뼈관절화인' 출시되어 화제다.

'마디팔팔 뼈관절화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뼈관절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뼈와 관절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마디팔팔 뼈관절화인'의 주요 성분으로는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칼슘,비타민D, 그리고 각종 식물성 해조 추출물 등이 들어가 있어 기존 자사 제품보다 소화 흡수율을 높힌게 특징이며  이러한 성분들은 뼈와 관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여, 이를 통해 뼈와 관절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성분에 관해서도 할랄(Halal)인증과 SP Kosher인증,자연유래 친환경 비건인증,식품 안전인증을 받아 안정성이 검증되어 부작용이 거의 없어 인기가 좋다.

위 제품은 뼈와 관절의 변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만성적인 이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 통증, 운동장애, 기능저하 등의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큰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주)닥터화인 관계자는 "항상 구매자 또는 환자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수렴하여, 현직 의사들의 축적된 경험과 임상을 통해 더 나은 제품들을 개발 출시하여  많은 분들이 더 나은 건강한 삶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대 전국 31개 지점의 통증의학과 네트워크 병원 의사가 의학 전문지식과 20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계속 연구개발한 (주)닥터화인의 제품들이 많은 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주)닥터화인_마디팔팔 뼈관절화인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