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빵굽는 포포아저씨(포스터)
사진, 빵굽는 포포아저씨(포스터)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감체험 연극 빵굽는 포포아저씨729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선보인다. 공연은 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22차례 진행된다.‘빵굽는 포포아저씨는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극이다. 다양한 색감으로 예쁘게 꾸며진 무대와 멋진 의상의 배우들의 즐거운 춤과 연극 공연을 보며 시각적 즐거움을 느끼고, 청각적으로는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의 음악을 들으며 신나는 리듬을 즐길 수 있다.

또 공연장에서는 달콤한 빵 냄새를 맡으며 아이들이 직접 밀가루 반죽을 만져보는 후각 및 촉각 자극 체험도 할 수 있다. 공연의 마지막에는 아이들과 함께 실제 빵을 맛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활발한 참여를 유도한다. 공연 예매는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고, 가격은 전석 15천원이다.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부담 없이 가족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함께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인 관람 시에는 20%, 3인 이상 관람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031-687-0500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