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화), 광명라이온스클럽(회장 유흥엽)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송편 1만개를 전달하였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나눔을 진행하는 가운데 광명라이온스클럽이 첫 번째 추석 나눔의 시작을 알려주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라이온스클럽 유흥엽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0지역 배영식 부총재, 김흥수 지구고문, 서범석 총무, 노화수 재무, 김대옥 커뮤니케이션 위원장, 박부신 전회장, 김영성 전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라이온스클럽에서 지난 8월 기부에 이어 9월에도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전해주신 추석 맞이 송편이 받으시는 분들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것 같다”며 “이상재 회장님과 함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라이온스클럽 유흥엽 회장은 “광명시 지역 내 8개의 라이온스클럽의 모태 클럽으로 모범이 되고 싶어 이번에도 찾아오게 됐다”며 “앞으로도 광명라이온스클럽은 광명시에서 지역봉사와 함께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0지역 배영식 부총재는 “유흥엽 회장님이 취임하신 지 두달이 됐는데 솔선수범 해주시는 거 같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라이온들과 함께 지역을 위해 봉사로 많이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광명라이온스클럽 김흥수 지구고문은 “광명라이온으로서 모두와 함께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유흥엽 회장님과 함께 지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라이온스클럽에서 추석을 맞아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품은 소중히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라이온스클럽에서 전달받은 성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기관 경로식당과 그룹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02-2687-1091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