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5일(금)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회장 박세용)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을 희망성금 일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홍재용 일일명예시장,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 박세용 회장, 대정산업 문용식 대표, 광명산업 원종현 대표, 원진 유항수 대표, 한일기연 김영흠 대표, 자원순환과 황용운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에 청결과 미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에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광명시도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 홍재용 일일명예시장은 “박승원 시장님과 동행하여 기업 대표님들께서 기부하는 자리에 있어서 뜻 깊다”며 “박세용 회장님과 주민자치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여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 박세용 회장은 “튀르키예 모금캠페인에 이어 대표님들이 잘 협조해주셔서 큰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에서는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박세용 회장님과 대표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생활폐기물협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이광옥 기자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