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세번째이응광의-음악공방-포스터
사진, 세번째이응광의-음악공방-포스터

()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11월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세 번째 공방으로 탱고 전문 연주 그룹 LOS2M 로스더블엠의 공연을 112()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세 번째 공방을 맞이한 마티네콘서트는 이천문화재단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무대 위에서 관객과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하우스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들에게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브런치가 제공된다.

11월 마티네콘서트의 메인 테마는 탱고 퀸텟으로 피아졸라의 오리지널 퀸텟 편곡뿐 아니라 정통탱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편곡을 함께 연주하는 탱고 전문 연주 그룹 ‘LOS2M 로스더블엠의 반도네온 임시내, 피아노 이한얼, 바이올린 윤종수, 콘트라베이스 조용우, 일렉기타 박윤우 구성으로 피아졸라의 전성기 탱고 퀸텟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는 지난달 7월 첫 번째 공방 기타 그룹 피에스타‘, 8월 두 번째 공방 골든 스윙 밴드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이천시민의 오전 시간을 책임지는 공연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11월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세 번째 공방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