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웨그에이지_공연사진 7_이아진
사진, 스웨그에이지_공연사진 7_이아진

()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이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1110일 금요일 오후 730, 1111일 토요일 오후 2, 630분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진행한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제8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앙상블상 수상, 4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녀신인상 수상 및 11개 부문 노미네이트, 5회 한국뮤지컬 어워즈 작품상, 안무상, 남우신인상 수상 작품이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시조가 국가 이념인 가상 속의 조선을 배경으로 백성들은 삶의 고단함과 자신의 감정을 시조로 표현하고 나누며 살아간다. 그러던 중 조선에 시조 금지령이 내려지면서 행복과 자유를 잊은 채 15년이 흐른 시점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가상 속의 조선 배경이 현실과 가상 사이에 만나 관객들의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 공연이다.

신명나는 음악과 춤사위에 무게를 더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흥행과 재미 이상의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조선 백성들이 세상의 답을 찾아 시대를 바꾸겠다는 의지를 폭발적인 가창으로 세상을 향해 힙합, EDM, 케이팝, 비보잉과 같은 다양한 장르와 한국무용을 결합해 전통적인 미를 신바람 나는 음악과 춤사위의 공연으로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예매는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s://tickets.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료는 R66,000, S44,000B22,000원이며 공연 문의는 이천문화재단 031-636-22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