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근 前 화성시장
                                            최영근 前 화성시장

  최영근 국민의힘 소속 전 화성시장은 커져가고 있는 화성시의 장점을 최대로 끌어올려 한 발 더 도약하는 점핑 화성을 만들겠다며 2024년 국회의원 선거에 화성갑 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20일 최영근 화성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화성시장 재임 시 세계 25대 도시 화성시를 목표로 권역별 균형 발전을 설계 추진한 것을 강조하며 국민의 힘에 이 길수 있는 유일한 경쟁력 있는 후보로서 절치부심하여 경기남부의 물꼬를 트고 수원을 비롯 경기도 승리의 바람의 진원지로서 역할을 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현재의 화성은 낙후된 서부지역으로 수원군공항 이전 등 서부지역은 불균형 발전의 낙인 지역이 되어 가고 있음에 권역 국회의원으로서 중앙정치와 긴밀히 소통하여 아래와 같이 화성시가 한 단계 나아가는 도시로 탈바꿈하겠다는 각오다.

군공항의 공항이라는 단어가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원천봉쇄 신안산선, 신분당선 조기완공 화성 서부지역에 대학병원 급 국립병원을 조기 설립 농촌 지역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실질적으로 민생에 도움이 되는 행정 결단 촉구

아래는 최영근 후보의 보도자료를 통해 밝힌 내년 총선 출마 선언 전문이다.

2024년 화성갑 국회의원 선거 출마ㅡ

안녕하십니까?

)화성시장 최영근입니다.

-破釜沈舟 (파부침주)-

결사의 각오로 싸워 꼭 승리하겠습니다.

, 최영근은 2024,4월 화성갑 국회의원 선거에 국민의힘(예비) 후보로 출마 합니다.

저는 화성시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는 부모님을 사랑하고 아내, 아들 딸을 사랑합니다.

이 분들의 행복과 아름다운 꿈 그리고 건강한 삶을 지키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려 합니다.

기존 사이비 보수, 진보의 이념투쟁이 아닌 국민의 먹고 사는 문제의 민생을 우선하는 생활 정치로 기존 정치판을 깨부수는데 초석을 두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무능, 내로남불, 뻔뻔함, 무책임의 정치 아닌 정직하고 염치를 아는

책임지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선거는 이겨야 합니다.

3년 전 2020 국회의원 선거에서 저는 아깝게 근소한 차이로 역전패 했습니다. 국민의 힘이 현재는 여론이 녹녹치 않은 것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의 힘 후보로 민주당후보를 이 길수 있는 유일한 경쟁력 있는 후보로서 절치부심하여 경기남부의 물꼬를 트고 수원을 비롯한 경기도 승리의 바람의 진원지로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최초로 집권당으로 성공한 정부를 만들겠습니다.

화성시장 재임 시 세계 25대 도시 화성시를 목표로 권역별 균형발전을 설계추진 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화성의 서부지역은 수원군공항 이전 문제, 낙후된 기반시설 등 불균형 발전의 낙인지역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꼭 국회의원이 되어

첫째, 군공항의 공항이라는 단어가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원천봉쇄 할 것입니다. 선거 때마다 시민들을 볼모로 표로 이용만 하는 정치꾼들은 끌어내려야 합니다.

둘째, 신안선과 신분당선 조기완공 및 교육청 및 학교신설 등 기반시설을 조기 건설 하겠습니다. 10여년 독식한 화성 민주당 지방 정부, 국회의원 그 동안 뭐 했습니까?

100만 인구된 화성만이 전철이 없습니다. 애정도 추진력도 없는 민주당입니다. 짧은 화성시장 재임에도 전국 성장, 복지, 인재육성 1위 화성시를 만든 추진력 있고 민생을 가장 잘 아는 최영근입니다.

셋째, 화성 서부지역에 대학병원 급 국립병원을 조기 설립 할 것입니다. 40만 가까이 되는 화성 서부지역에 대학병원 급 병원이 없습니다.

넷째, 농촌지역에 도시가스 완전 조기공급, 그리고 절대농지, 그린벨트를 합리적 범위로 재조정 하는 등 농촌 살리기에 매진 할 것입니다.

농촌을 절대 포기하면 안 됩니다. 서부지역은 바다와 함께 풍부한 농어업 자원이 있는 생명산업, 4차 산업의 보고입니다.

화성 서부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 민생을 가장 잘 아는 화성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중앙정치에서 강력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는 화성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는 부모님 그리고 아내,아들 딸을 사랑합니다.

이들의 행복을 지키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12,20

)화성시장 최영근 올림

##추신; 출판기념회 안내

최영근의 먹고 사는 문제출판 기념회

2024.1.7. 오후 3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셜홀

많이 오셔서 응원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3. 12. 20.

)화성시장 최영근 드림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