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동자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지회장 이영호) 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룰 통해 2024  광명시 이웃들에게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경기도자동자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지회장 이영호) 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룰 통해 2024  광명시 이웃들에게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희망성금 5,465,680원

1월 12일(금), 경기도자동자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지회장 이영호)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465,680원을 전달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2019년도부터 타이어 공기압 사랑의 모금함을 광명시 카센터들에 설치하여 모금함을 설치했다. 매년 500만원 이상 모금되어 꾸준히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시 이웃들에게 전해주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모금액 2,800여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 이영호 지회장, 안경준 사무국장, 이병식 협력국장, 이광기 총무, 신두호 총무, 구강형 사무장,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영준 센터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에서 매년 사랑의 모금함을 통해 큰 나눔을 전해주고 계신데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희망을 전해주시는 것 같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경제가 어렵지만 시민들의 차량 안전을 위해 힘 써주시고 건강하게 하시는 사업들이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 이영호 회장은 “2023년에도 회원분들이 잘 협조해주셔서 나눔을 전하는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큰 나눔을 전해주신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 이영호 지회장님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광명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사랑의 모금함 성금 전달 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 사단법인통일미래연대의 추천을 받아 총 11명에게 장학금 총 330만원을 지원하는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에서 전해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