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첫 번째 마티네콘서트 포스터
사진, 첫 번째 마티네콘서트 포스터

()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2024년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첫 번째 공방으로 소프라노 아나스타시아 코즈하로바의 공연을 21()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천시민의 오전 시간을 책임지고 있는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는 2023년에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이번 2024년 이천문화재단 이응광의 음악공방 첫 번째 마티네콘서트는 소프라노 아나스타시아 코즈하로바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소프라노 아나스타시아 코즈하로바는 이탈리아 피렌체를 중심으로 최근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비올렛타 역으로 베르디 극장, 골도니 극장, 마라디 극장 등에서 서정적이면서도 다크한 매력적인 음색의 비올렛타라는 호평을 받아 성공적인 데뷔로 스페인, 룩셈부르크, 오스트리아, 독일, 불가리아, 러시아, 카자흐스탄 그리고 일본 등 세계 전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또한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문화예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첫 번째 공방 소프라노 아나스타시아 코즈하로바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