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회장 이용석)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는 복지대상자 발굴 및 사각지대해소를 위해 광명시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활동하며, 매년 다양한 성금, 성품과 복지기관 사업비 지원을 통해 광명시에 희망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이용석 회장, 조수억 부회장, 박영일 고문, 이수영, 장상식 이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가 광명시민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셔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며 “2024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이용석 회장은 “이웃들에게 큰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회원님들 덕분에 희망을 전할 수 있었다”며 “2024년에도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가 하나되어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해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 이용석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광명시협의회에서 전해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와 복지기관 사업비 지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