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성금·품 550만원, 국수 50BOX (100만원 상당) 전달

1월 30일(화),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회장 정진석)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50만원과 국수 50BOX (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에서 전달하는 기금은 광명진흥회에서 전달하는 기금과 (주)진엔지니어링, K1솔루션, 유비스(주), 더(the)겸, 법무법인 정평, 푸른세무회계컨설팅, (주)아이앤디자인, (주)유금에프앤비에서 참여하여 총 550만원과 국수 50BOX (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 정진석 회장((주)진엔지니어링 대표), K1솔루션 정진한 대표, 유비스(주) 황주원 대표, , 더(the)겸 김도영 대표, 법무법인 정평 김형석 대표, 푸른세무회계컨설팅 김성은 대표, (주)아이앤디자인 윤교희 대표, (주)유금에프앤비 문기훈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의 대표님들께서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귀한 나눔을 나누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2024년에는 나눔을 전해주신 모든 대표님들의 사업이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진석 회장((주)진엔지니어링 대표)는 광명진흥회 회장으로서, (주)진엔지니어링의 대표로서 여러 대표님들과 함께 이웃들에게 소중한 나눔을 전하고 싶었다“며 ”광명진흥회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1솔루션 정진한 대표는 ”작년에 이어 지속적인 나눔을 전할 수 있어 다행이고, 다양한 나눔을 통해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유비스(주) 황주원 대표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나의 것을 나누어 이웃들을 돕고 싶었고, 따뜻한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the)겸 김도영 대표는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나눔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법무법인 정평 김형석 대표는 ”봄이 오기까지 힘든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싶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푸른세무회계컨설팅 김성은 대표는 ”광명진흥회 대표님들과 함께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아이앤디자인 윤교희 대표는 ”모두와 함께한 나눔이 의미 있는 일인 것 같고, 앞으로도 뜻 깊은 일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유금에프앤비 문기훈 대표는 ”광명진흥회의 이름으로 모두가 하나되어 나눔을 전하게 되어 뜻 깊은 것 같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시에서 기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서 2024년에도 희망파트너로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광명진흥회 대표님들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