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환 대표, 박춘균 부사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전달식에 참석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환 대표, 박춘균 부사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전달식에 참석

지난 2월 8일(목),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박춘환)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일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환 대표, 박춘균 부사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에서 시민들을 위해 성실히 근무하시던 박춘균 전 국장님과 인연이 되어 큰 나눔을 전해주신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환 대표는 “박춘균 부사장님과 인연이 깊은 광명시를 위해 나눔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균 부사장은 “시민들을 위해 근무하던 광명시에 나눔을 전하기 위해 찾아오니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는 (주)우리창우건축사사무소에서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신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 박춘환 대표님과 광명시에서 국장으로 근무하셨던 박춘균 부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소중히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주)우리창우종합건축사사무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광옥 기자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