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박승원 시장, 박현정 일일명예시장,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이 전달식에 참석하여 기부릴레이를 전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 박현정 일일명예시장,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이 전달식에 참석하여 기부릴레이를 전했다.

희망성금 이천만원 전달

2월 15일(목),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이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박현정 일일명예시장,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타인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양치승 후원자님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광명시에 따뜻함이 퍼져나가는 것 같다”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현정 일일명예시장은 “일일명예시장으로서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나눔을 전해주시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인 것 같다”며 “양치승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며 일일명예시장이 끝난 후에도 지역사회에서 이웃들을 위해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는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던 기억이 있어 항상 마음속에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단 생각을 하고 있었고, 요즘 경제가 몹시 어려워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더 힘들게 지내고 있을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찾아오게 되었다”며 “전해드린 성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아동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아 건강을 되찾고,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광명시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전해주신 양치승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양치승 후원자님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트레이너 양치승 후원자에게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는 아동 및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아동 의료비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