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임정105주년 기념 민족공훈대상식 포스터
대한민국임정105주년 기념 민족공훈대상식 포스터

전국적으로 3‧1절 행사가 벌어지는 가운데 ‘대한민국 임정105주년기넘 민족공훈대상식’이 매헌 윤봉길의사기념관 대강당에서 여의도정치아카데미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대한민국 임정105주년기념 민족공훈대상식 공동대회장은 (사)전국시도민향우회총연합중앙회 권태웅 부총재와 아리랑글로벌포럼 이영수 의장이 맡았으며, 경축사에는 (사)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국민의힘 홍문표 국회의원, (사)전국시도민향우회총연합중앙회 임향순 총재가 격려사는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중앙회 박인복 회장이 하게 된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민족공훈대상 33인의 수상자가 내정되어 대한민국 임정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의 정치적 지도자로서 권한에 대한 의미를  새겨 국가의 안정과 번영을 추구했다.

김광을(3‧1절임정 범국민추진위원회 총재)
김광을(3‧1절임정 범국민추진위원회 총재)

한편 이러한 행사를 10년째 이어온 김광을 총재는 여의도정치아카데미 이사장 자격으로 국가격상 휴머니즘부문 베스트 리더 신지식인으로 선정되어 2024년 신년특집 대한민국4차산업혁명시대 Great Company&Global Leader대상을 수상한다. 한편 이날 ‘대한민국 임정105주년기념 민족공훈대상식’에는 아리랑글로벌포럼 예술단의 이상희 단장겸 총감독을 비롯해 출연진 21명이 화려한 한복 쇼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