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성 후보(왼쪽)과 최성남 후보(오른쪽).

 
 

4월 10일 제22대 총선 국회의원과 함께 치러질 김포시라 선거구 재보궐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이희성 후보와 국민의힘 최성남 후보가 후보자 등록 첫 날인 21일(목) 김포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를 찾아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더불어민주당 이희성 후보는 후보자 등록에 앞서 “김포신도시 아빠로서 오직 공공의 이익을 생각하고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김포시를 위해 노력하는 진짜 일꾼이 되겠다”라며 “늘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대변인으로 건전한 정책을 통해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인천일보DB

국민의힘 최성남 후보 또한 “듣는 사람, 일할 사람이라는 신념을 가슴에 품고, 김포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 목소리를 실질적인 행동으로 옮기겠다”라며 “김포시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진정한 변화를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두 후보의 현재 공석인 김포시의회 시의원 1석을 두고 접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4월 10일 선거 결과에 따라 둘 중 1명이 장기본동‧마산동‧운양동을 지역구로 의정활동을 펼치게 된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