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수), 마이스윗인터뷰(대표 김태문)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마이스윗인터뷰는 지자체와 협력하여 지역취업준비생 청년들을 위한 무료면접정장대여사업을 진행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시작으로 매년 성금과 다양한 성품을 통해 취업준비생 청년들과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정순욱 부시장, 마이스윗인터뷰 김태문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정순욱 부시장은 “마이스윗인터뷰에서 매년 기부릴레이를 동참하여 광명시 시민들에게 귀한 나눔 전해주시고 계신다”며 “모두가 어려운 불경기에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행복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스윗인터뷰 김태문 대표는 “광명시와 청년 면접 정장 사업 협약을 맺어 활동하고 있는데 이 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싶어 나눔을 전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며 함께 성장하는 마이스윗인터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오랜 희망파트너로서 나눔을 전해주시는 마이스윗인터뷰 김태문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마이스윗인터뷰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