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휴먼리더대상 시상식 포스터

2017년 7월 20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국회(이주영국회의원)가 주최하고 여의도정책연구원(이사장 이서원)이 주관하는 “2017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 시상식이 개최 될 예정이다.
제2회를 맞는 대한민국휴먼리더대상은 청렴을 삶의 근간으로 국가와 민족을 위해 활동한 우리나라 국가리더들과 사회 저변에서 역경을 극복하여 이 시대의 사회
정신으로 승화시킨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런 분들을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우리사회의 성공 가능한 국가 가치를 이루고 지속적인 인간정신의 혁신을 이루고자 하는 취지이다“. 휴먼리더대상과 기자상”의 두 종류가 있으며 추천접수는 7월15일까지 이고, 7월17일 수상자 선정결과를 발표한다. 시상식은 7월 20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여의도정책연구원”은 좀 더 성숙되고 미래 지향적인 대한민국의 휴머니티정책 및 활성화에 노력 하고자 사회적 토대의 공감적 활동을 하고 있는 행정자치부등록 비영리지방자치평가 단체이다. 또 여의도정책연구원은 언론인의 사명을 중요한 휴머니티 혁신의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혁혁한 언론정신을 정립한 우수한 기자 몇 분을 “휴먼리더대상 기자상”수상자로 추천 공모중이니 관련 언론사에서는 추천을 서둘러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