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회장 남양주시의회 의장 이철우)는 지난 1월 20일 “제2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를 광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것으로 경기동부권에 속해 있는 10개 시·군의원 중에서 추천 및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총 12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자리였다.
이날 총 10개 분야 12명의 의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주민참여소통 분야에 가평군 김금순 의원, 지역현안해결 분야에 양평군 이종식 의원, 의정활동 분야에 용인시 김대정 의원·여주시 박재영 의원, 공약실천 분야에 성남시 안극수 의원,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 용인시 박원동 의원, 행정개선 분야에 성남시 이승연 의원·광주시 유지호 의원, 의정활동개선 분야에 이천시 한영순 의원, 행정감사 분야에 하남시 김종복 의원, 예산절감 분야에 남양주시 우희동 의원, 의정연구발전 분야에 구리시 박석윤 의원 등이다.
이철우 협의회장은 “각 시·군의회에서 열심히 뛰어주신 수상자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매년 경기동부권 시·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우수 의원을 시상하여 지방 의회가 한걸음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