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사랑하는자녀들의 뜻깊은 추억을 위한 특별강좌 프로그램으로 ‘노엘 통나무 케이크’ 키즈 쿠킹 클래스를 12월 21일 진행한다.
이번 키즈 쿠킹 클래스는 제주KAL호텔 델리카트슨 및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시행되며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노엘 통나무 케이크”에 대한 특급 쉐프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 뜻 깊은 현장 실습 체험 강좌를 마련하였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며, X-Mas 강좌 특별 참가비는 1인 기준 4만원이다. 참가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이번 동반 참가하는 부모님들에게 특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배려 공간을 마련하여 커피 또는 음료, 조각 케익 등을 무료 제공한다.  
참가자 특전으로는 즉석 기념사진 촬영 및 사진액자, 레시피, 수료증 증정과 함께 참가 당일에 한해 뷔페 30퍼센트, 기타메뉴(음료) 20퍼센트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8월 여름방학부터 시작된 키즈 쿠킹 클래스는 부모님들의 열성적인 성원과 참여의사로 이번 겨울방학 2015년 1월부터 매주 일요일 주 1회에 걸쳐, 데코레이션 케이크, 캐릭터 빵과 쿠키, 피자 만들기 등 소중한 자녀들에게 기억에 오래 남을 즐겁고 유익한 체험 강좌 시간을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KAL호텔 (064)724-2001, 서귀포KAL호텔 (064)730-9656,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