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일보와 인터뷰중인 스마트병원 유혁상 행정원장(우측)

-유혁상 행정원장 새한일보와의 인터뷰 “병원 구성원간의 사랑의 문화 등이 스마트병원의 자랑”

-이상오 이사장 “국민보건향상을 위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지역주민와 함께 소통하며 '지역사회를 섬기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

 

  대형의료기관이 절대 부족하여 민원이 많은 경기도 서남부지역에서 최근에 화성시 향남2지구에 향남 스마트 병원이 들어서서 지역사회의 호응을 받고 있어서 화제이다.

화성시 향남읍 택지지구내에 위치하고 있는 향남 스마트병원의 가장 큰 강점은 재활 전문치료병원이다.

은혜와감사 의료재단 향남스마트 병원 이상오이사장은 “우리 향남스마트병원은 내과, 소아청소년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등 4개과의 최고의 의료진을 바탕으로 화성 향남2지구에 2018년 2월 5일 개원하였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오고 싶어 하는 병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예방적 영유아건강검진 및 성인건강검진부터 시작하여 스마트한 첨단의학 구현을 통한 치료뿐만 아니라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사회적 복귀의 완성까지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와 함께 지역사회로 나가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모든 업무영역에서 그 역량을 키워나갈 것이며, 가족같이 친절하고, 편안한 병원, 환자 중심병원으로 여러분에게 기억될 것입니다“ 라고 말한다.

한편 향남 스마트병원 유혁상 행정원장은 새한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유수한 의료진들의 진료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시스템, 환자에 대한 정성어린 돌봄, 환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효율적인 시스템, 병원 구성원간의 사랑의 문화 등이 스마트병원의 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